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10주년 기념]'당신과 함께 만드는 헤어랜드 탈모샴푸' 설문...선착순 200명 샴푸세트 발송(마감)
작성자 헤어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07 13:31: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87

안녕하세요. 헤어랜드 회원 여러분! 잘 지내셨습니까? 


‘코로나19’로 기억될 2020년, 얼마나 힘드십니까. 하루빨리 이 상황이 종료되고, 새로운 일상이 우리에게 다가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때까지 항상 몸과 마음이 강건하게 지내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올해는 특별히 탈모방지와 헤어케어 전문 ‘헤어랜드(머리나라)’가 10년째를 맞았습니다. 



 


지난 10년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신 회원여러분께 헤어랜드가 특별한 감사를 드립니다. 
헤어랜드 10주년을 맞아 실제 탈모샴푸를 이용하는 회원여러분의 욕구와 기대사항을 담아 보다 새로운 샴푸를 만들려고 준비 중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소비자(이용자)들의 의견을 받아 빅데이터를 활용해 제품의 편의성과 기능성을 높이는

AI공유플랫폼 ‘스마트팩토리’를 운영 중인 스타트업 엠케이지(MKG) 주식회사와 함께합니다.


샴푸는 내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탈모완화효과 등 기능성화장품의 기본적인 사항은 지금과 같습니다. 

이번 프로젝트(설문)은  머리나라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구매경험이 있는 회원이 대상이며, 

끝까지 이 설문에 참여해 주신 분들께는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1세트를 무료로 증정해 드립니다. 


이 설문은 선착순 200명입니다.(당초 100명에서 늘렸습니다) 설문 답변기간은 10월 14일(수) 자정까지입니다. 

배송은 10월 16일(금) 일괄발송하겠습니다. 

답변 작성 시에 헤어랜드 회원 아이디와 휴대전화번호를 정확히 기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신과 함께 만드는 헤어랜드 탈모샴푸> 설문 바로가기


---마감 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