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회원전용 이벤트]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탈모샴푸와 토닉 세트 5천원 판매
작성자 헤어랜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0-29 12:23:4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61

 

헤어랜드 회원여러분

 

가을이 깊어가고 있습니다. 잘 지내시는지요? 올해도 경기가 위축돼 힘들어 하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우선적으로 건강 챙기시고, 하루빨리 경기가 회복돼 서민들의 삶이 넉넉해지는 소식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탈모방지와 헤어케어 전문헤어랜드가 이렇게 힘든 경제 상황 속에서 회원님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행사 상품을 준비했습니다. 이벤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내 용 : 머리나라 프리미엄플러스 탈모샴푸와 헤어토닉 1세트

기 간 : 2019113024시까지

대 상 : 헤어랜드 회원 전용

소비자가 : 66,000(10%할인 & 적립금 5%)

실구매가 : 5,000(별도 할인 & 적립금 없음)

유의사항 : 회원 11개만 구매 가능

(1가구당 1개 원칙, 동일 주소 1개 배송 원칙, 조직적으로 다량 구매하는 행위 금지)

구매 바로 가기 : https://bit.ly/2BS8J0E

 


위와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된 계기는 지난 추석 때 헤어랜드가 입주해 있는 당산SKV1센터 미화원 여사님들에게 추석 선물로 저희 샴푸 세트를 증정한 바 있습니다.

 

이때 대부분의 여사님들이 너무 좋은 샴푸 같아서 사실 꼭 한번 쓰고 싶었는데, 금액이 좀 있어서 못 샀는데....”이렇게 말씀하시고,

앞서 실제 구매를 하신 분들은 너무 좋은 거라 아껴쓰고 있다고 하셔서 선물로 드렸지만, 한편으론 죄송하기도 해서 마음이 조금 불편했습니다.

 

또한 오랫동안 저희 회원으로 계신분 들 중에도 여러 가지 이유로 아직까지 신제품을 사용하지 못한 분들이

의외로 많이 계셔서 이렇게 이벤트로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습니다.

 

저희 머리나라 샴푸를 이미 사용하고 계신 분들도 이번 기회에 미리 구매해 두시고, 아직 사용하지 못한 분들은 이번기회에 꼭 신제품을 경험해 봤으면 좋겠습니다.

 

저희 헤어랜드는 우수한 제품을 만들어서 더 많은 분들이 머리카락 때문에 스트레스를 덜 받고 일상과 관계에서 자신감을 회복하고 멋지게 생활할 수 있도록 최선으로 돕겠습니다. 회원여러분들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저희 제품을 많이 홍보해 주시고, 후기도 올려주십시오. 후기 올려주신 분들에게 적립금 쏘겠습니다.

헤어랜드가 더욱 착한 가격과 굿뉴스(good news)로 회원 여러분들을 찾아갈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